티스토리 뷰

    돼지꿈해몽 총정리 - 하얀돼지꿈 흑돼지꿈 멧돼지 꿈해석

    길몽 또는 흉몽! 돼지 꿈 해석

    꿈에 돼지가 나오셨나요? 돼지꿈은 자주 들었겠지만 길몽으로 유명하답니다. 하지만 돼지도 종류가 많죠? 


    예를 들어드리면 돼지, 멧돼지, 흑돼지, 하얀돼지 등 돼지의 특징으로 꿈 해몽,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흔히 꿈에서 돼지가 나오면 현실에서 재물, 횡재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꿈에 돼지가 나왔다면 그날 복권을 사러 가는 문화도 있죠. 저는 돼지가 꿈에서 3마리가 나왔는데 평균 일 수익이 3배를 달성한 이후로 돼지꿈을 다시 꾸길 기다리며 잠이 들곤 합니다.


     물론 반드시 좋은 일만 일어난다는 보장은 없지만, 안된다는 법도 없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꾸었던 꿈을 잘 소화해내서 현실에서 조심할 부분은 더 조심하고 발전할 수 있는 부분은 발전시키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돼지에 관한 꿈을 풀이해보겠습니다! 




    하얀 털, 하얀 돼지가 꿈에 나오셨다면

    하얀 돼지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하얀 돼지는 귀하게 여겨집니다. 즉, 길몽으로 이어질 수 있죠. 현재 하는 일이 있으시다면 크게 번창할 기회입니다. 직장 승진이나 사업가이시라면 좋은 거래를 성사할 수도 있죠. 그리고 가정도 화목하고 안정적으로 흘러갈 수 있으니 행복을 위하여 집중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검은, 흑돼지 꿈은 무슨 꿈일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길몽입니다. 흑돼지의 색이 검은색이라고 해서 흉몽이라고 생각하셨을 수도 있는데 흑돼지도 매우 귀한 존재이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하얀 돼지와 마찬가지로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충분한 길몽입니다. 


    만사가 형통하고 재물이 들어오며 하는 일마다 성공하게 될 대길몽입니다~




    혹시 꿈에 멧돼지가 나오셨나요?

     멧돼지는 덩치도 크고 강력합니다. 즉, 금전적으로 크게 성공할 수도 있고, 손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역동적인 존재이죠. 멧돼지가 꿈에서 가까이 다가온다거나 온순하게 다가온다면 길몽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고 반대로 물리거나 쫓기거나 달려든다면 위험한 흉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돼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포동포동한 흑돼지의 모습입니다 :)


    돼지꿈 총 해석, 풀이, 정리

     돼지가 꿈에 나오는 것은 좋은 의미인 걸 아셨나요? 자, 그럼 돼지를 거둬들여야겠죠? 반대로 돼지를 판다거나 돼지가 죽는다거나 좋지 않은 쪽으로 꿈에서 등장했다면 조심하셔야 됩니다.


    돼지가 도망간다면 손실을 볼 수 있으므로 잡기 위해 더욱 분발하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꾸었던 꿈을 잘 소화해내서 현실에서 조심할 부분은 더 조심하고 발전할 수 있는 부분은 발전시키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돼지에게 쫓긴다면 사정이 어려워 정신적인 고통이 뒤따를 수 있다는 징조이기 때문에 막히는 일이 있거나 밀린 일이 있다면 신속히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기운은 가져가고 좋지 않은 기운은 예방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돼지꿈해몽, 꿈풀이, 꿈해석 이였습니다.







    Comments